티스토리 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것만큼 행복하고 어려운 일도 없는 것 같습니다. 여자들은 이런저런 이유로 좋아한다는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못 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들은 어떨까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눈치채지 못하고 안타깝게 인연을 놓친 경우는 있지 않으신가요?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지금 같이 알아 보도록 합시다. 남자는 여자에 비해서 관심있을때 더욱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겉으로 티를 냅니다. 그래서 웬만한 여자들은 쉽게 알아차리기도 합니다.

일단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으로는 '연락'이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는 어떻게 해서든 먼저 이성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할겁니다. 예를 들어 정말 뜬금없이 '뭐해?' 하고 문자를 보낸다든가, 계속해서 약속을 잡으려고 빌미를 제공해서 관심을 표현할 것입니다.

이건 여자도 마찬가지인데요. 좋아하는 사람에겐 자꾸 시선이 가게 됩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여러 사람이 모여 있는 자리인데도, 서로 자리가 가깝지 않은데도 우연히 눈을 돌렸을때 시선을 마주쳤다면? 요거 백프롬니다.

심지어 대화를 할때에도 얼굴의 시선이 고정되어 있고 몸의 방향이 항상 나를 향해 있다면 더 이상 얘기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소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기억해주고 챙겨주는 것도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하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정말로 성격이 섬세하고 배려가 있는 사람이 아닌 이상, 관도 없는 사람에게 이렇게 하기는 힘들죠.

아주 사소하고 작은 것 까지 챙겨주고 기억해주는 사람, 그만큼 하루 24시간동안 나를 생각하는 시간이 많다는 것을 뜻하니, 자신도 호감이 있다면 바로 썸의 시작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대하는 태도와 나에게 대하는 태도가 확연히 다를때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입니다. 말투, 행동, 감정 표현, 이런 것들이 다른 사람보다 나에게 더욱 친절하고 다정하게 나타나는데, 이 점을 잘 캐치한다면 좋은 인연이 시작될 수 있으니 사소한 거 하나하나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